로고

원어민과 함께 전화/화상영어. 영어회화 스피킹 UP
CallnTalk 바로가기
  • 전화영어 FAQ
  • Home > 수강안내 > 전화영어 FAQ    

구분 제목
[수강문의1] 수업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?
[수강문의2] 수업 가능한 요일은 어떻게 선택하나요?
[수강문의3] 수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?
[수강문의4] 원하는 강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?
[수강문의5] 수업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?
[수강문의6] 강사변경을 할 수 있나요?
[수강문의7] 교재 변경이 가능한가요?
[수강문의8] 수업연기(홀드)는 어떻게 하나요?
[수강문의9] 출장이나 개인사정으로 장기간 수업이 어려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[수강문의10] 공휴일에도 수업이 진행 되나요?
[수강문의11] 전화를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?
[수강문의12] 강사가 결근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?
[수강문의13]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[수강문의14] 레벨테스트 없이도 수업이 가능한가요?
[수강문의15] 스카이프는 왜 설치해야 하나요? 설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[레벨테스트1] 무료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[레벨테스트2] 레벨테스트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[레벨테스트3] 레벨테스트 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[사이트이용1] 교재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?
[사이트이용2] 일일평가서와 수업 녹취파일이 제공되나요?
[사이트이용3] 월평가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[사이트이용4] 회사 제출용으로 수강증 및 영수증, 출석확인증 발송이 가능한가요?
[결제/취소/환불1] 각 과정별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?
[결제/취소/환불2] 수강료 납부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[결제/취소/환불3]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[결제/취소/환불4] 무통장 입금 계좌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